본문 바로가기
pop'n Character 生日 File/10 October

10월 11일 : 아카기 타카유키 (アカギタカユキ)

by 小雨 2023. 10. 11.

1. 캐릭터 프로필

★ 이름 : 아카기 타카유키 (AKAGI TAKAYUKI ; 赤城隆之 ; アカギタカユキ)
★ 생일 : 10월 11일
○ 성별 : 남성
○ 출신지 : 일본 日本
○ 취미 : 게임 (팝픈뮤직) ゲーム(ポップンミュージック)
♡ 좋아하는 것 : 빨간 물건. 바이크. 赤いもの。バイク
× 싫어하는 것 : 호박 カボチャ
○ 등장 팝픈 카드 : [노멀]  [레어] ?

2. 캐릭터 소개
 § "평소에는 오락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그. 바이크 다루기로 단련된 기체[* 筐体(きょうたい)는 컴퓨터와 같은 기기의 케이스. 특히 일본에서는 게임기 기체를 일컫는 단어.]] 관리 솜씨는 일급품! 하지만 때때로 어딘가로 사라진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 普段はゲーセンでバイトをしている彼。バイクいじりで鍛えた筐体メンテナンスのウデは一級品!でも時々どこかへいなくなっちゃうんだ。どこで何をしているのかな!?  (pop'n music 5 캐릭터 프로필)

 - 팝픈뮤직 5에 등장했던 전대 팝픈 파이브의 리더로 상징 색은 빨간색(赤城)이다. 전대의 나머지 멤버는 아오바 마사야스(青葉眞保), 미도리카와 슌지(緑川俊司), 코가 사토미(黄河聡美), 시로키 모모카(白木桃香)로, 각각 파랑/녹색/노랑/흰색이 상징색이다. 눈치챘겠지만 이 컬러링은 팝픈뮤직 버튼의 색상들이다. 아카기 타카유키 이외에는 독립된 캐릭터로 나온 적은 없다. 전대의 전원에 관한 프로필은 이 링크 참조.  [외부링크]

 

3. 캐릭터 담당곡

[pop'n music 5]
 × センタイ / ビーマニ戦隊ポップンファイブ / うた:石原慎一 さくし:RYO
 § 騒ぐ血潮に情熱こめて、明日にはばたけポップンファイブ!!
 - (43레벨 기준) 5B4/N19/H22/-. 장르명 센타이(전대; 戦隊 SENTAI), 제목 '비마니 전대 팝픈 파이브'. 팝픈뮤직 5, 6, 9~16까지 플레이가능했다. 17 the MOVIE에서 삭제된 후 아직까지 부활하지 못하고 있다.

[éclale]
 ♤ 爆臨!!イナカイザー!! / KazuP&Kuroa*
 - E8/N24/H38/EX45. 공모전 당선곡으로 2016년 4월 27일에 업데이트 되었다. 제목은 '폭림!! 이나카이저!!'라고 읽는다. 무려 15년만에 아카기 타카유키의 새 담당곡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