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n Character 生日 File/07 July

7월 13일 : 콩가 경 (Sir Conga)

by 小雨 2023. 7. 13.

1. 캐릭터 프로필

★ 이름 : 콩가 경 (コンガ卿 ; Sir Conga)
★ 생일 : 7월 13일
○ 출신지 : 브라질
○ 취미 : 코코야자 열매 모으기
♡ 좋아하는 것 : マンボソウルあぶれるシルクハット
× 싫어하는 것 : なめたけびん
○ 등장 팝픈뮤직 카드 일람

 [노멀] ec Vol.2 10번 (8 버전)

 [레어] ?

2. 캐릭터 소개

가. 캐릭터 한 줄 프로필

  ▶ 楽器のコンガなのだが知性をもつに至る。目がコワイがジェントルだ。 (pop'n music 8 캐릭터 프로필)
나. 캐릭터 디자이너 코멘트

 

다. 해설
 - 담당곡 두 곡 모두 맘보 어 고고에서 이식된 곡이라는 점이 특기할 점이다. 그리고 곡 소개문이 두 곡 모두 복붙한 것마냥 똑같다는 것도 특징이다(...).

3. 캐릭터 담당곡
[pop'n music 8]
 ♤ マイアミサルサ / EL DIA FELIZ / ♪♪♪♪♪ (Wilma De Oliveira)

  § "맘보 어 고고의 인기곡이 팝픈에 등장!!" マンボアゴーゴーの人気曲がポップンで登場!!

 - N17/H26/EX39. 장르명 마이애미 살사(MIAMI SALSA). 원래 아티스트 명의는 Wilma De Oliveira이나 이는 보컬의 명의로 실제 작곡가는 세노오 카즈히로(妹尾和浩)이다. 맘보 어 고고에서 이식되었다.
 ♠ ファンクロック / Wall Street down-sizer / ♪♪♪♪♪ (Thomas Howard Lichtenstein)

  § "맘보 어 고고의 인기곡이 팝픈에 등장!!" マンボアゴーゴーの人気曲がポップンで登場!!
 - N26/H33/-. 장르명 펑크 락(FUNK ROCK). 원래 아티스트 명의는 Thomas Howard Lichtenstein으로 되어 있으나 이는 보컬의 명의로 실제 작곡가는 사사키 히로후미(佐々木博史)이다. 맘보 어 고고에서 이식되었으며 ee'mall 2nd Avenue를 통해 기타프릭스&드럼매니아에 이식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