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S

(2016) beatmania IIDX 23 copula OST Vol.2 프리미엄 굿즈 세트

by 小雨 2016. 10. 30.


이름 : beatmania IIDX 23 copula Original Soundtrack Vol.2 프리미엄 굿즈 세트(プレミアム☆グッズセット)

예약접수기간 : 2016년 7월 1일 ~ 7월 26일

발매일 : 2016년 10월 19일 (수요일)

세트 구성 : beatmania IIDX 23 copula Original Soundtrack Vol.2 [코나미스타일반] + GOLI씨 일러스트 타페스트리(描きおろしタペストリー) + 레일DX 2300계 봉제인형 (レルDX 2300係 ぬいぐるみ)(제작공정 문제로 추후 배송 예정)

가격 : 8980엔 (세금 제외) 9698엔 (세금 포함)

http://www.konamistyle.jp/sp/bemanifactory2/index.html


 - 투덱 새 컨트롤러 이후로 BEMANI팩토리에서 내 놓은 두 번째 기획상품. 코퓰라의 두 번째 OST가 나오는 것은 기정사실이었지만 그와 같이 발매될 물건이 무엇일지 궁금했는데 예상 외의 상품이었다. 참가한지 15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현역에서 여러 플레이어들을 일으키는(중의적 의미) GOLI씨가 직접 그린 타페스트리와, 코퓰라 수록곡인 Damage Per Second의 BGA에 등장하는 전차 인형(레일DX 2300계)의 봉제인형까지, 세 굿즈가 하나의 세트로 뭉쳤다. 인형도 인형이지만 GOLI씨의 타페스트리를 일반인이 정상적인 경로를 구할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알고 있기에, 가격은 좀 높지만 충분히 구매할 가치는 있다고 생각했고, 질렀다. 


  일단 GOLI씨의 타페스트리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타페스트리 종류를 만져본 적이 거의 없어서 잘은 몰라도 천의 느낌도 괜찮고, 일러스트야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하지만 계속 걸어두기엔 때가 탈 것 같아서 결국 아래에 인증 사진 한 번 찍는 것으로 다시 말아 보관중입니다. 주인장이 언젠가 좀 더 넓은 환경에서 살 수 있다면 항시 걸어두고 살 수 있겠지만요. OST도 꽤 만족했는데 이에 대해서는 별도로 글을 쓰기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세트의 감상평을 온전히 올리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듯하다. 바로 인형이 제작공정에 문제가 있어 추후 별도로 보내준다는 소식이 들려왔기 때문. 일본에서야 무료로 보내주겠지만 한국 사는 사람들은 따로 또 해외배송료를 물 준비를 해야한다니 그렇게 반갑지만은 않은 소식이네요. 계륵.




(실제로 걸어본 타페스트리. 매달 수 있도록 줄이 설비되어 있는데 길이가 제법 깁니다. 오른쪽은 CS pop'n music 11 B2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