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n Character 生日 File/01 January

1월 1일 : 호시노 히토 (星のひと)

by 小雨 2024. 1. 1.

1. 캐릭터 소개

★ 이름 : 호시노 히토 (星のひと)
★ 축일 : 1월 1일 [생일 표기는 大宇宙と 共に 誕生 しました か?]
○ 성별 : 불명
○ 출신지 : 대우주 속의 낙원
○ 취미 : 신비적인 힘을 찾는 여행
♡ 좋아하는 것 : 신비적인 영상
× 싫어하는 것 : 관능적인 영상
○ 등장 팝픈 카드 : [노멀] LT Vol.3 22번 (15 버전) [레어] TS Vol.1 11번 "深淵の あさきの川で 渡し船" / fantasia Vol.3 8번 "さったんの旅もついにゴールへ!一方勇者は…"

 

2. 캐릭터 소개

가. 캐릭터 한 줄 프로필

 § 私は 人々の 感じる 神秘的な力を 具現化出来る 能力を 有しているかも しれない です。 (15 ADVENTURE 캐릭터 프로필) 

나. 스탭 코멘트
각하의 부하입니다.閣下の部下です。
사랑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승리 애니메이션은 사랑을 표현했습니다.각하는 매우 기뻐해 하셨습니다.愛が必要と言われ、勝ちアニメでは愛を表現しました。閣下は非常にお喜びになられてました。

by 閣下の部下 (15 ADVENTURE 캐릭터 디자이너 코멘트)

 - 小雨) 이름을 그대로 풀어보자면 '별의 사람'이라는 뜻이다. 디자이너인 閣下の部下의 정체는 remywiki에 따르면 kakki인데, 평소 기타도라 시리즈에서 아사키와 함께 작업을 많이 한 あまもん。이나 tQy라고 생각했던 것에 비해 의외였다.

3. 캐릭터 담당곡
[15 ADVENTURE]
 ♤ 近代絶頂音楽 / 天庭 / 閣下

 § 私が 大宇宙で 超発見した 楽園に 関する 興深く そして とても 神秘的な記録。

 - N32/H39/EX47. 장르명은 근대절정음악, 제목은 '천정'으로 읽는다. 각하(閣下)라는 명의를 사용한 작곡가는 아사키. 자제분의 교육에 좋은 곡이라는 코멘트(とてもお子様の教育に良い曲)가 있다(…). ADVENTURE 당시에는 '어둠의 세계' 보스곡이었다. EX 채보의 난이도도 현 48에 해당하는 42레벨이었으나, 결국 서니파크에서는 47로 조정되었다.

[Sunny Park]
 ♠ 大宇宙の法典 / 天庭 おとこのこ編 / あさき
 § 「ほらほら ここで生り!」
 - E12/N27/H38/EX47. 장르명은 대우주의 법전, 제목은 '천정 남자아이 편'. 원곡은 위의 곡이나 기타프릭스 XG & 드럼매니아 XG에서 이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