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콜입니다.
이 글을 쓸 무렵에는 제가 없겠네요. 이렇게 말하면 죽은 것 같지만 죽지는 않고 사축(社畜)으로 계속 살아는 있는 상태입니다. 근 한 달간 개인적인 일이 너무 많아서 오락실도 1달 내내 못 갈 정도였고, 그동안 출석도 꾸준히 하던 모바일 게임들도 하나씩 내려놓는 와중입니다. 이런 와중에 업데이트, 번역 내용도 매우 부실하기 그지 없는 가운데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황송할 따름입니다.
작년 10월에 이어 올해에도 기타 팝 레스토랑(약칭 기타포 ギタポ) 공연이 고지되었는데, 올해는 특이하게 도쿄(Vol.51)와 오사카 두 곳에서 한다고 합니다. 마침 오사카에서 열리는 건은 갈 수 있는 일정이 되어, 소식을 접하고 부랴부랴 숙소와 비행기까지 예약해 두었습니다.
★ 개요
이벤트명 : 기타 팝 레스토랑(ギターポップレストラン, GUITAR POP RESTAURANT) Vol.52
일시: 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낮부 / 밤부 2부제)
장소 : 키타호리카와(北堀江)hills 빵 공장 (오사카 니시구) 北堀江hillsパン工場
장소는 오사카 메트로 나가호리츠루미료쿠치선(長堀鶴見緑地線)의 니시오하시역(西大橋駅), 요츠바시선(四つ橋線)의 요츠바시역(四ツ橋駅), 미도스지선(御堂筋線)의 신사이바시역(心斎橋駅)과 인접합니다. 특히 신사이바시 - 난바로 이어지는 지구는 평소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도톤보리(道頓堀) 인근이기 때문에 행사 전후로 가볼 곳은 많습니다.
특수한 경로(페리선 등)가 아니라면 대체로 오사카를 비롯한 간사이 지방의 관문인 간사이 국제공항(関西国際空港)을 통해 오사카에 오시게 될 텐데, 철도를 이용한다면 JR 니시니혼(서일본)의 특급 하루카(はるか)나 난카이 전기철도의 라피트를 이용하게 됩니다(물론 돈을 아끼고자 한다면 해당 노선 - 간사이 공항선 > 한와선(JR), 난카이 본선(난카이)를 거쳐 가는 급행 열차 타도 됩니다.).
- 오사카의 번화가는 북쪽(키타北)의 '우메다梅田', 남쪽(미나미南)의 '난바なんば'가 대표적인데 만일 우메다 근처에 갈 곳이 많거나 숙소가 그쪽이라면 하루카를 추천드립니다. 2023년 3월 전에는 선로 문제상 하루카가 오사카역에 안 서는 바람에 신오사카역까지 갔다 오거나, 텐노지 역에서 일반 열차로 갈아타는 방법을 택해야 했는데 오사카역 북서쪽에 지하 오사카역이 새로 생겨서 오사카 히가시선おおさか東線 및 하루카가 정차하므로 선택지가 하나 늘었습니다. 더불어 난바를 비롯하여 해당 공연이 열리는 신사이바시 주변에서 숙소를 구하거나 주요 활동 장소가 여기라면 난카이 철도를 이용하는 편이 훨씬 좋습니다. 단, 요새 일본의 숙소 가격이 점입가경으로 미쳐 돌아가는 와중이라 자연적으로 싼 숙소를 찾게 되는데 신이마미야新今宮 근처는 위험하오니 가급적 다른 곳에서 머무시기를 바랍니다.
요금 : 낮, 밤 각 부 : 예약시 3,000엔(드링크 티켓 1매 증정) / 1일권 : 5,500엔(드링크 티켓 2매 증정)
(各door. +500円) (중학생 이하는 드링크 값만 면제, 유아는 무료)
중계 : 생방송(유료, 2주간 아카이브 제공) 예정
출연진
LIVE: Capitan / 杉本清隆 (orangenoise shortcut) / Three Berry Icecream / 藤野マナミ & うさおりーぬ / m@sumi & kidlit / Yu_Asahina feat. かなたん / ゆーじとSana / yotteni / Retropolitaliens /
DJ: nade. (made by nade.) and more…
기타 자세한 사항은 https://gprofficial.net/live52 및 트위터 @gpr_info 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