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n Character 生日 File/02 Febrary

2월 10일 : 후키 (Fuki)

by 小雨 2024. 2. 10.

1. 캐릭터 프로필

★ 이름 : 후키 (Fuki ; ふき)
★ 생일 : 2월 10일
○ 성별 : 여성
○ 출신지 : 가루이자와[* 일본 나가노長野 현에 위치한 산골짜기의 피서지로, 부유층의 별장이 많은 부촌으로도 유명하다.] 軽井沢
○ 취미 : 광합성
♡ 좋아하는 것 : 아침이슬
× 싫어하는 것 : 잡초
○ 등장 팝픈 카드 : [노멀] TS Vol.2 18번 (CS7 버전) [레어] fantasia Vol.3 11번 "真夏の森の夢" / ec Vol.1 10번 "ようせいたちのひみつのもり"

2. 캐릭터 소개
  ▶ "가루이자와의 숲 속의 작은 호수 부근에서 조용하게 자생하고 있어. 먼 어딘가에 우리를 빼닮은 아이들이 있다고 바람의 말을 통해 들었어. 조금 색이 다르지만, 친구가 될까나?" かるいざわの林の奥の小さなみずうみのほとりでひっそりと自生しているの。遠いどこかにわたしたちにそっくりな子達がいるって風のうわさできいたんだ。ちょっといろが違うんだって、おともだちになれるかな? (CS pop'n music 7 캐릭터 프로필)

 - 小雨) 첫 일러스트에서는 두 쌍둥이였으나 제작과정에서 세쌍둥이로 발전하였다. 이름은 각각 왼쪽부터 쿠모(雲 ; 구름), 소라(空 ; 하늘), 츠키(月 ; 달)이라고 한다.

 ☞ [관련 캐릭터] 실비아(SILVIA)

3. 캐릭터 담당곡
[CS pop'n music 7 / AC pop'n music 9]
 ♤ テラピー / キミに届け / ふじのマナミ
  ▶心に染み入る癒し系ポップス。やさしい気持ちになれるよ。
 - N20/H28/-. 장르명 테라피(THERAPIE), 제목은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뜻이다. 작곡가는 하야시 요이치(林 陽一)씨이며 전 파킷츠의 보컬이던 후지노 마나미씨가 보컬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