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BUM/아티스트 앨범

(2014) Power Of Nature / PON

by 小雨 2015. 1. 29.



앨범명 : Power Of Nature

아티스트 : PON

발매일 : 2014년 12월 25일

특전 : 코나미스타일 특전 "운명정화 다이어리 2015 運命浄化ダイアリー2015" + 연애관측 VENUS 커버판 / 아마존재팬 특전

정가 : 3000엔 (+240엔 세금)

평가

 - 내용물의 충실함 : 애초에 롱버전이 거의 없던 작곡가라 재탕의 정도는 낮은 편, 음색도 괜찮은 편. ★★ (8/10)

 - 부클릿, CD 프린팅 등 디자인 : PON 담당곡의 캐릭터들이 인기가 많은 편이라서 그에 맞춰 공을 많이 들였다. 해당 캐릭터(특히 레츠)의 팬이라면 소유도 고려해볼만하다. ★★★★☆ (9/10)

 - 특전의 가치 : 운명정화다이어리는 실제 사용하기엔 너무 아깝고 또 실용성은 낮은 편. 하지만 니논짱이 있었으니 편파적으로 점수를 좀 더 준다. ★★★☆ (7/10)

 - 총평 : PON의 팬이나 팝픈뮤직 팬이라면 충분히 구입을 고려할 만하다 생각. 첫 앨범이라 그런지 신경을 많이 썼다. ★★★★ (8/10)


 - 어느덧 팝픈뮤직의 주축으로 성장한 PON씨의 앨범이 드디어 발매. 앨범 제목은 본인의 명의이기도 한 Power Of Nature.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아티스트였지만 그 외의 부분에 대해서는 그저 그런 인상이었다. 그래서 큰 기대는 안 하고 앨범 발매를 넘겼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다는 말과, 어차피 살 거면 특전은 챙기자는 마음에 거의 말미에 (1월 말까지 제공이었다) 주문하여 받아보았다. 


 - 라피스토리아의 오프닝으로 사용된 Harmonia를 비롯해서 전반적으로 거의 모든 수록곡이 마음에 들었으나, NPC World의 kors k Remix는 약간 미묘하게 느껴졌다. '포치코의 행복한 일상'의 후지모리 소타 어레인지는 SP OST Vol.2에 수록된 원 롱버전과의 구성적인 차별성은 거의 없고, 음색에 약간의 어레인지가 가해진 정도.






2. 부클릿 뒷면, CD 프린팅. 화끈하다.


3. 부클릿 첫 페이지


4. 부클릿 내부. 각 악곡과 관련된 (캐릭터) 일러스트들이 첨부되어 있다.









5. 코나미스타일 특전으로 제공된 "운명정화 다이어리 2015".

홍염과 수경의 대비같이 이쪽은 파란색 불꽃이다.


6. 운명정화!







7.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주인장의 지지캐릭터인 니논이 있어서 뭔가 했더니 포터블팝의 기타, 휘슬 연주를 담당했다고.

그래도 챙겨줘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