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n Character 生日 File/08 August

8월 5일 : 에일린 (Eileen)

by 小雨 2023. 8. 5.

1. 캐릭터 프로필

★ 이름 : 에일린 (Eileen; アイリーン)
★ 생일 : 8월 5일
○ 성별 : 여성

○ 출신지 : 카리브 해
○ 취미 : 仲間とパーッとやること!
♡ 좋아하는 것 : 맥주!
× 싫어하는 것 : 바다가 너무 고요한 날 海が静かすぎる日

○ 등장 팝픈뮤직 카드 일람

 [노멀] ec Vol.1 30번 (20 버전)

 [레어] Fantasia Vol.3 1번 "キラキラ★SUMMER★BEACH", SP Vol.3 13번 "海賊たちの宴"

2. 캐릭터 소개

가. 캐릭터 한 줄 프로필

  ▶ 남자에게 지는 일 따윈 없다! 억센 여자 해적 아이린은 오늘도 쾌활하게 바다를 치닫는 거라구!" 男にもまけたりなんかしない!勝気の女海賊アイリーンは今日も陽気に海を突き進んでるんだって! (20 fantasia 캐릭터 프로필)

나. 캐릭터 디자이너 코멘트 (Design by とっきー) 
곡을 들으면 기분 좋은 바닷바람이 몰려들고 정말 배에서 바다를 가는 기분이 되어 왔습니다! 무심코 밖에 나가고 싶은 노래네요. 아이린 씨는 다양한 고민 끝에 건강한 느낌의 밀 피부 카리브해 색 망토로 결정! 되었습니다. 대범하고 강한 여자이지만 동료는 매우 소중히 하고 있는 것. 그리고 나도 맥주 건배에 끼워주세요! 워낙 술은 마실 수 없지만 아이린 씨와 함께라면 즐겁게 취할것 같은 예감이에요~.

다. 해설
 - 이름을 에일린으로 읽어야 할지, 아일린으로 읽어야 할지 고민이었는데 사전 발음기호로는 아일린이 맞는듯 하다. 피버 모션이 맥주를 시원하게 들이키는 거라서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였다. 캐릭터 복장도 시원시원하고.

3. 캐릭터 담당곡
[20 Fantasia]
 ♤ ダンスホールレゲエ / BOOM BOOM PIRATES / パイレーツ・オブ・サガミワン

  § 海賊も踊るダンスホールレゲエ!興奮の波でフロアを熱くさせるんだ♪

 - N21/H35/EX41. 장르명 댄스홀 레게(DANCEHALL REGGAE). 근래 나온 곡에서 보기 드문 짠 판정 곡이니 주의.